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좋은 강의였습니다. | |||
|---|---|---|---|
| 글쓴이 | hx*** | ||
| 과정명 |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 ||
| 좋은 조직 문화에 대해 깊이 고민해볼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하나의 팀이 무엇인지, 학교에서의 나의 위치 등에 대해 성찰할 수 있었습니다. 위 강의를 다른 선생님들께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학생 자치에 대한 강의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윗글▲ |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
| 아랫글▼ | 교사는 리더인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