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좋은 강의였습니다.
글쓴이 hx***
과정명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좋은 조직 문화에 대해 깊이 고민해볼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하나의 팀이 무엇인지, 학교에서의 나의 위치 등에 대해 성찰할 수 있었습니다. 위 강의를 다른 선생님들께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학생 자치에 대한 강의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윗글▲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아랫글▼ 교사는 리더인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