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글쓴이 ap***
과정명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조직 문화에 대해 깊이 고민해볼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되고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실재적인 방법론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학교자치는 민주주의의 시작일텐데 학생들오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해 서로 묻고 듣고 통합하는 과정을 익힐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윗글▲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아랫글▼ 좋은 강의였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