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
| 글쓴이 | ap*** | ||
| 과정명 |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 ||
| 조직 문화에 대해 깊이 고민해볼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되고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실재적인 방법론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학교자치는 민주주의의 시작일텐데 학생들오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해 서로 묻고 듣고 통합하는 과정을 익힐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
| 윗글▲ |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 ||
|---|---|---|---|
| 아랫글▼ | 좋은 강의였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