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연수를 통해 느낀 점
글쓴이 mi***
과정명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학교에서 20년을 넘게 근무하면서 선생님들과 진정으로 소통을 해본 적이 있나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과목의 특수성, 지도 방법에 대한 각자의 스타일을 고집하며 지내온 것을 반성하게 되었고, 팀으로서의 학교 문화가 필요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윗글▲ 좋은 연수 감사합니다.
아랫글▼ 이번 연수를 통해 배운 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