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이 좋았습니다. | |||
|---|---|---|---|
| 글쓴이 | go*** | ||
| 과정명 |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 ||
| 좋은 강의와 전체적인 커리큘럼이 모두 좋았습니다. 학교 교육공동체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고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된 거 같습니다. 결국은 우리가 서로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과정 자체가 학교자치의 시작이자 완성이라는 생각, 학교의 주인으로서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지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이 학교자치가 나아가야 할 진정한 방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 |||
| 윗글▲ | 좋은 연수였습니다. | ||
|---|---|---|---|
| 아랫글▼ | 연수 후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