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과정별 연수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좋은 연수였습니다. | |||
|---|---|---|---|
| 글쓴이 | cr*** | ||
| 과정명 |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 ||
| 학교 공동체의 협력적 체계를 어떻게 만들어 나갈지 고민이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공동의 교육 철학과 목표를 정하고 같은 방향으로 나가고자 노력하는 실행이 필요할 듯 합니다. 강의는 강사님들이 너무 경직된 모습으로 강의를 하다보니 지루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암튼 도움이 된 강의였습니다. |
|||
| 윗글▲ | 좋은 연수 | ||
|---|---|---|---|
| 아랫글▼ | 내용이 좋았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