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본문으로 바로 이동
left
학교자치에 대한 고민 과정
글쓴이 ch***
과정명 훌륭한 학교는 어떻게 팀이 되는가-직무
학교자치라는 생소한 주제에 대해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여러 관계의 모임으로 구성된 학교에서 비전을 공유하며 바르게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어요.

학교의 관리자로서 역할과 자세에 방법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많은 관리자들이 들어야 하는 연수하고 생각됩니다 .

도움이 되었네요.
윗글▲ 팀리버십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아랫글▼ 학교자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
목록